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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카지노 뉴스 | 걷기의 '언니 활동'은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다.

글쓴이 : 우리카지노 날짜 : 2021-11-22 (월) 14:25 조회 : 13
걷기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우리카지노 유산소 신체활동으로, 1억 1천 1백만 명의 사람들이 그들의 건강 목표의 일부로 길을 나섰다.

게다가, 걷기의 우리카지노 자매 활동인 하이킹은 5,780만 명의 미국인들을 2020년에 산책로로 유인했는데, 이는 2014년 이후 눈에 띄게 증가한 수치이다.
둘 다 전염병에서 위험도가 낮은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상자에 체크 표시를 합니다. 하지만 이 두 가지 형태의 운동이 정말 서로 다를까요?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어떤 것이 당신에게 더 나은가요?

걷기는 일반적으로 도시나 교외 환경에서 야외에서, 또는 체육관에서 트랙이나 우리카지노 러닝머신에서 실내에서 하는 운동이다. 반대로 하이킹은 야외와 자연 지형을 따라 하는 걷기입니다. 등산할 때는 보통 높이에 변화가 생기지만, 걸어갈 때는 그렇지 않다.
하루에 10분씩 걷는 것은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오거나 시작하는 간단한 방법이다.
하루에 10분씩 걷는 것은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오거나 시작하는 간단한 방법이다.
두 활동 모두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영향이 적은 심혈관 운동이다.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의 심장에도 좋습니다, 라고 우리카지노 심장전문의 박사가 말했습니다. 텍사스 포트워스에 있는 벤틀리 심장 메디컬 센터의 설립자이자 의료 책임자인 파미 파라. "걷기는 심장 질환과 질환이 있는 사람들을 포함한 모든 연령대의 심장 건강을 위한 최고의 운동 중 하나입니다," 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하이킹은 또한 심장 건강에 좋고 더 짧은 시간 내에 더 높은 칼로리 소모를 제공합니다." 파라에 따르면, 어떤 형태의 운동도 다른 운동보다 더 낫지 않다.
러닝머신이나 자전거 책상 같은 우리카지노 제품을 테스트하고 리뷰하는 회사인 애슬레틱 데스크의 피트니스 전문가이자 설립자인 대릴 히긴스는 "둘 다 심장과 폐의 성능을 향상시키는데 뛰어나고, 하이킹과 걷기 모두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어떤 운동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는 당신의 건강 목표와 개인적인 선호도에 달려 있습니다. 여기 산책이나 하이킹을 갈지 결정하는 것을 돕기 위한 4가지 주요 고려사항이 있다.
중요 참고 사항: 새로운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세요. 통증을 느끼면 즉시 멈추세요.
칼로리를 가장 많이 소모하고 싶은 경우: 하이킹 가다
산책 대비 등산할 때 태울 수 있는 칼로리의 수는 주로 몸무게, 트레일 등급, 등에 지고 다니는 무게에 달려있다. 다른 요인으로는 날씨, 나이, 성별, 지형의 험준함 등이 있다.
연구에 따르면 자연에 둘러싸인 야외 하이킹은 시야를 강화한다.
연구에 따르면 자연에 둘러싸인 야외 하이킹은 시야를 강화한다.
걸어서 1마일당 100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지만 하이킹을 할 때 그 수치는 쉽게 두 배가 될 수 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무거운 짐을 등에 메고 가파르고 힘든 지형과 씨름한다면, 그 수치는 시간당 500 칼로리 이상으로 치솟을 수 있습니다.
오솔길 갈 시간이 없어? 그런 다음 배낭을 메고 언덕을 돌아다니는 도시 하이킹을 시작해 보세요. 우리카지노 메이요클리닉에 따르면 트레킹 폴을 사용하고 빠른 속도로 움직이면 팔의 움직임이 유산소 운동에 강도를 더해 열량 소모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가장 저렴한 옵션을 원하는 경우: 산책하다
걷기는 무료입니다. 편안하고 헐렁한 옷과 신발만 신고 문으로 나가세요. 그 이상의 것은 없지만, 적절한 형태에 대한 전문가의 팁을 위해 위의 비디오를 보세요. 하이킹은 산책로에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짧은 여행만 할 수 있다면 걷는 것만큼 비용이 적게 들 수 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운동하기 위해 먹어야 할 때
운동하기 위해 먹어야 할 때
하이킹은 종종 몇 시간 거리에 있고 사용료가 필요한 산책로까지 운전해야 한다. 그리고 여러분이 걷는데 사용하는 것과 같은 옷을 입고 하이킹을 하는 것은 피할 수 있지만, 여러분은 트레킹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등산화, 등산 바지, 통기성 겹겹이 입는 것과 같은 더 나은 옷을 입는 것이 더 낫습니다. 당신은 또한 배낭, 트레킹 폴, 그리고 물병이나 방광과 같은 최소한 약간의 우리카지노 전문 장비가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배낭여행을 한다면, 텐트, 침낭, 캠프 스토브와 같은 추가 장비를 위해 잠재적으로 수백 달러를 투자할 준비를 하세요.
더 안전한 활동을 원하는 경우: 산책하다
하이킹은 그 자체로 위험한 활동은 아니지만, 위험을 수반한다. 히긴스는 "하이킹은 힘들 수 있다"고 말했다. 울퉁불퉁한 지형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에게는 이상적이지 않을 수 있다."
운동을 싫어할 때 운동을 즐기는 방법
운동을 싫어할 때 운동을 즐기는 방법
돌이 많고 뿌리가 많은 길에서 넘어지면 발목을 삐거나 뼈가 부러질 수 있다. 숲에는 성가신 모기부터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하는 뱀, 곰, 쿠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곤충과 생물들이 있다. 산책로에서도 우리카지노 휴대폰 서비스가 지저분하거나 아예 존재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 문제가 생기면 도움을 요청하기 어려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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