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7건, 최근 0 건
   

우리편과 적을 신보라별하자.

글쓴이 : 그것립씰45984 날짜 : 2017-12-17 (일) 19:44 조회 : 7393

지금 수구보수로 낙인찍혀 종북들의 조롱거리가 된 이들은 수구보수가 아닌 우익들이다. 부도덕한 수구보수로 낙인 찍힌 원인은 전두환의 쿠테타와 민주정수 수립을 막고 5년간 독재정권을 유지하며 부정하게 돈과 권력을 취한 자들과 부패한 기득권층에 있다. 부패한 일부 기득권 층들의 잘못을 종북들은 우익 전체의 잘못으로 몰고 보수로 칭하며 우익들을 서로 욕하도록 거짓선동한다.


 


지금의 종북들은 전두환 정권과 12.12, 5.18을 겪으며 군부독재에 반대하는 생각과 북괴에 동조하는 생각을 갖고 창궐하게되었다.


 


그후 절반의 군부 대통령인 노태우를 거쳐 군부독재에 반대하고 종북에 반대하는 김영삼 대통령은 직접 선거에 의한 대통령으로 선출 되었고 민주정부가 수립되었다.


 


김영삼 대통령은 우리나라 미래에 필요한 세계화에 대한 대비, 금융실명제, 하나회해산, 금융과 노동개혁을 하였고 개혁에 반대하는 세력들인 전두환 등의 수구세력, 언론, 김대중 등의 종북들이 힘을 합해 거짓선동하여 김영삼 정부를 무력화 하고 imf를 불러오고 정권을 차지하였다. 대중이는 5년동안 북괴를 위한 일에 열중하였고 노무현은 김대업 등의 거짓선동으로 당선되어 10년동안 종북정권이 집권했다. 이명박 집권시에 수구 언론과 종북들은 미국쇠고기, 천안함 등으로 이명박정부를 공격하고 인정하지 않았다. 박근혜 대통령 당선후에도 세월호 등으로 거짓선동하였고 결국 최서원을 거짓무고하여 박 대통령을 탄핵하고 정권을 뺐아갔다.


 


김영삼 대통령은 당선후 정치자금을 쓰지 않았으며 따라서 김영삼계 정치인들은 김영삼 전 대통령이 생전에도 이미 여러 다른 부류로 분화?다. 마찬가지로 이명박계로 불리는 이들도 하나로 볼수 없이 여러 부류이며 본인을 따르는 이들 보다는 실용적인 판단으로 사람을 썼기 때문에 이명박계 정치인은 없다.


 


전직 대통령인 김영삼, 이명박, 박근혜 등은 선거로 당선된 우파의 대표이며 일부 이들을 추종하며 이익을 얻던 자들이 탄핵에 주도적인 짓을 했으나 전직 우파 대통령과 관련이 없으며 종북과의 싸움에서 서로 작은 것을 두고 비난하고 다투는 일은 종북들이 원하는 짓이다.



전두환은 쿠테타와 독재로 종북 창궐의 원인인 제공하였고 부정부패의 대표이고 우익이 부정부패하다는 프레임을 만들어 준 자이다. 종북들도 전두환을 욕하지 않고 대중이 당선에 기여한 바를 인정한다.


 


종북들이 김영삼, 이명박 전 대통령을 폄하하고 욕하는 것은 이들이 종북이 아니라는 증거이므로 종북과 싸움이 끝날때 까지 서로 힘을 합하여 종북을 몰아내자.



종북과 우익을 구별하자.
종북과 우호적인 자들은 적이다.
종북과 적대적인 이들은 우리편이다.
부패한 수구보수는 우파가 아니다.





우병우 최순실나이 정우성

이름 패스워드
☞특수문자
hi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miwit.com sir.co.kr DNS Powered by DNSEver.com
상호: 개인용달, 대표자 : 황의창
지번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세곡동 511
도로명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헌릉로590길 10,
사업자등록번호 : 124-02-71386, 화물운송사업허가 : 제46839호(강남구청),
통신판매신고 : 2014-서울강남-00796
Copyright ⓒ www. All rights reserved.